본문 바로가기

게임/SFC(닌텐도 슈퍼패미콤,현대슈퍼컴보이,슈패)

슈퍼패미콤 알팩 '실황 떠벌이 파로디우스(Jikkyō Oshaberi Parodius, 実況おしゃべりパロディウス)'

728x90
반응형

 

 

 

 

이 작품을 구입함으로써 슈패로 발매된 파로디우스 씨리즈를 알팩으로 다 모았습니다.


파로디우스다, 극상 파로디우스, 실황파로디우스 이렇게 고작 세개밖에 되지 않지만 생각보다 모으기 힘들었네요.


마음 같아선 곽팩으로 다 수집을 하고 싶었는데 이상하게 이 씨리즈 만큼은 예전 가격에 자꾸 연연하고 신경이 쓰여서 지금 시세에 도저히 곽팩을 구입 할 수 없었습니다.


제가 게임매장 근무 당시 세 작품 다 곽팩이 새것 같은것도 5만원 이하에 판매가 되었었는데 지금은 뭐 상태가 걸레짝 같은것도 10만원돈 하길래 그냥 깔끔하게 포기했네요.


아무튼 제품 가격과는 별개로 각각의 작품들이 정말 재밌어서 예전 가격을 제가 몰랐다면 현재 시세에 구매해도 후회는 없었을것 같습니다.ㅎㅎㅎ


이 씨리즈가 한창 발매 될 당시엔 진지하지 못한 분위기가 너무나도 싫어서 별로 좋아하지 않았는데 지금은 너무나도 귀엽고 재밌고 좋습니다.^^;;;


실황이라는 단어가 제목에 들어가는 만큼 게임 내내 아나운서가 중계를 해주는데 다 알아 들을 순 없어도 그냥 분위기 자체가 재밌고 괜찮습니다.


슈팅게임을 잘 하는 편이 아닌데 어느순간 복잡한 조작이 필요없는 직관적인 매력에 끌려 실력 말고 마음만은 슈팅게임 매니아가 되었네요.^^

728x90
반응형